Pray

예레미야 8장 -10장 말씀과 함께 하는 기도

Posted by on

 

우리가 주님을 더 알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주님을 더욱 사랑하기를 원합니다. 오늘 묵상하는 말씀은 이사야 8장 - 10장입니다.

 너희는 만군의 주 그분만을 거룩하다고 하여라. 그분만이 너희가 두려워할 분이시고, 그분만이 너희가 무서워할 분이시다. (새번역, 사 8:13)

* 우리가 하나님만이 우리의 주님이 되시며 우리가 두려워하고 무서워할 분이심을 알게 하소서. 우리에게 일어나는 일들과 눈앞의 환경으로 두려워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을 신뢰하며 따라가게 하소서.

 

어둠 속에서 헤매던 백성이 큰 빛을 보았고,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운 땅에 사는 사람들에게 빛이 비쳤다. "하나님, 주님께서 그들에게 큰 기쁨을 주셨고, 그들을 행복하게 하셨습니다. 사람들이 곡식을 거둘 때 기뻐하듯이, 그들이 주님 앞에서 기뻐하며, 군인들이 전리품을 나눌 때 즐거워하듯이, 그들이 주님 앞에서 즐거워합니다. (새번역, 사 9:2-3)

* 주님! 우리에게 주님의 빛을 비춰주셔서 우리의 참 빛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날마다 더 알게 하소서. 우리가 주님을 더욱 알면 알수록 더욱 사랑하게 하소서. 주님 안에서 우리의 기쁨이 넘치게 하소서.

 그 날이 오면, 이스라엘 가운데서 남은 사람들과 야곱 겨레 가운데서 살아 남은 사람들이 다시는 그들을 친 자를 의뢰하지 않고, 오직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분'인 주님만을 진심으로 의지할 것이다. (새번역, 사 10:20)

* 주님께서 우리를 죄와 죽음과 사단의 지배에서 불러내어 더 이상 그것들을 의지하지 않으며 오직 우리의 구주되신 주님만을 의지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생각과 말과 행동이 오로지 주님께만 향하며 주님과만 동행하게 하소서.

Comments

to leave comment

© 2024 행복한교회 DFW   |   5517 Denton Hwy, Haltom City, TX US 76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