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팀(Kids)

Happy Kids at the Church

예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예배 드리기

GBS: 소그룹으로 모여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알아가기

QT: 교회에서뿐 아니라 집에서도 계속해서 말씀을 배우고 묵상하고 실천하기

암송: 매월 암송구절을 정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암송하기

 

Happy Family Ministry BIG4

Word: 주일예배와 GBS에서 다른 말씀을 자녀와 함께 나눕니다.

QT: 자녀와 함게 경건시간(QT)을 갖습니다.

Modeling: 그리스도를 닮은 삶을 자녀와 함께 살아갑니다.

Worship: 주중의 가정사역을 마치고 자녀와 함께 주일 예배에 참석합니다.

 

Special Events

그룹활동: 매월 마지막 주에는 예배 후 레크레이션 게임, 만들기 등의 특별활동을 통하여 어린이들이 함께 교제하고 즐기고 놀면서 서로 더욱 친해지는 시간이 되게 합니다.

생일파티: 생명 주신 이는 하나님이심을 알게 하고, 하나님께 감사하며, 또한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시간이 되게 합니다.

부활절예배: 예수님의 부활의 참된 의미를 깨닫고 함께 기뻐하며 부활을 기념합니다.

달란트 잔치: 매 주일 예배를 통한 출석/암송/말씀훈련에 대한 것을 격려하여 계속적으로 예배 가운데 집중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여름성경캠프: 캠프기간 성경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배우고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여 하나님의 일꾼으로 성장시키는데 목적을 둡니다. 성경캠프를 통한 집중 훈련은 아이들의 영적 자산이 될 것이며 신앙생활의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추수감사예배: 추수감사절의 기원과 의미를 깨닫고, 지금까지 베푸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하루, 그리고 삶이 되도록 합니다.

성탄축하예배: 예수님이 이 땅에 육신으로 오신 목적과 의미를 깨닫게 하고, 감사하며, 아기 예수님의 나심을 축하합니다.

 

Ministry Mechanism (How are Children influenced?)

행복한교회 Happy Kids의 독특한 가정사역은 3가지의 확신에서 시작됩니다.

  1. 어린이 신앙 교육의 제1 주체는 부모이다. Primary responsibility for kids’ education is at Parents
  2. 프로그램 중심이 아닌 말씀과 기도, 삶으로 보여주기를 통해 어린이의 신앙이 성장한다. Not program-based schedule, but Word-Pray-Life-based ministry changes and grows our kids.
  3. 주일 혹은 특정 시즌의 행사가 아닌, 24/7의 교회/가정 사역이 아이들을 변화시킨다. Not one day per a week ministry, but 24/7 church-family connected ministry changes kids.

 

© 2024 행복한교회 DFW   |   5517 Denton Hwy, Haltom City, TX US 76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