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y

예레미야 22장 - 24장 말씀과 함께하는 기도

Posted by 행복한교회 중보기도팀 on

주님의 선하심이 우리가 즐거워하는 선함이 되게 하소서. 우리를 빚으시는 주님의 손길을 우리가 싫어하지 않으며 기쁘게 순종하게 하소서. 오늘 묵상할 말씀은 예레미야 22장 – 24장입니다.

 네가 남보다 백향목을 더 많이 써서, 집 짓기를 경쟁한다고 해서, 네가 더 좋은 왕이 될 수 있겠느냐? 네 아버지가 먹고 마시지 않았느냐? 법과 정의를 실천하지 않았느냐? 그 때에 그가 형통하였다. 그는 가난한 사람과 억압받는 사람의 사정을 헤아려서 처리해 주면서, 잘 살지 않았느냐? 바로 이것이 나를 아는 것이 아니겠느냐? 나 주의 말이다. (새번역, 렘 22:15-16)

* 우리가 하나님을 온전히 섬기고 하나님의 백성으로 온전히 살아가게 하소서. 우리가 주님의 말씀을 믿고 따른다고 고백한대로 삶으로 살아가게 하소서.

 내가 그들을 돌보아 줄 참다운 목자들을 세워 줄 것이니, 그들이 다시는 두려워하거나 무서워 떠는 일이 없을 것이며, 하나도 잃어버리는 일이 없을 것이다. 나 주의 말이다. (새번역, 렘 23:4)

* 우리의 선한목자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가 사랑하고 기뻐합니다. 우리가 날마다 주 예수 그리스도안에 머무르므로 그 어떤 상황 속에서도 두려워하거나 무서워하지 않게 하소서.

 "나 주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말한다. 내가 이 곳에서 바빌로니아 사람의 땅으로 내쫓은 유다의 포로들을 이 좋은 무화과처럼 잘 돌보아 주겠다. 내가 그들을 지켜 보면서 잘 되게 하고, 다시 이 땅으로 데려오겠다. 내가 그들을 세우고 헐지 않겠으며, 내가 그들을 심고 뽑지 않겠다. (새번역, 렘 24:5-6)

* 우리를 정금과 같이 연단하시는 주님께서 허락하시는 고난과 훈련을 우리가 기쁨으로 감당하게 하소서. 우리를 잘 돌봐 주시고 주님안에서 잘되게 하시고 세워주시는 주님의 빚으심을 경험하게 하소서.

 

Comments

to leave comment

© 2024 행복한교회 DFW   |   5517 Denton Hwy, Haltom City, TX US 76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