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y

시편 7편 - 9편 말씀과 함께 드리는 기도

Posted by 행복한교회 중보기도팀 on

2015년 한 해를 말씀과 기도 가운데에서 주님의 은혜를 누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더욱 더 주님을 찾고 구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오늘 묵상할 말씀은 시편 7편 - 9입니다. 

악한 자의 악행을 뿌리 뽑아 주시고 의인은 굳게 세워 주십시오. 주님은 의로우신 하나님, 사람의 마음 속 생각을 낱낱이 살피시는 분이십니다. 하나님은 나를 지키시는 방패시요, 마음이 올바른 사람에게 승리를 안겨 주시는 분이시다. (새번역, 시 7:9-10)

* 의로우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불완전한 우리의 의가 아닌 완전하시며 사람의 마음 속 생각을 낱낱이 살피심으로 심판하시는 하나님을 우리가 신뢰하게 하소서. 우리가 주님의 길을 따라 올바로 행하여 주님이 주시는 승리를 얻게 하소서. 

주 우리 하나님, 주님의 이름이 온 땅에서 어찌 그리 위엄이 넘치는지요? 저 하늘 높이까지 주님의 위엄 가득합니다. 어린이와 젖먹이들까지도 그 입술로 주님의 위엄을 찬양합니다. 주님께서는 원수와 복수하는 무리를 꺾으시고, 주님께 맞서는 자들을 막아 낼 튼튼한 요새를 세우셨습니다.(새번역, 시 8:1-2)

* 우리가 겸손히 주님 앞에 서서 주님의 아름다우시며 놀라운 이름을 찬양하게 하소서. 올 한해를 살아오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새로운 한해를 주님을 바라보며 기뻐하며 살아가게 하소서. 

주님, 주님을 찾는 사람을 주님께서는 결단코 버리지 않으시므로, 주님의 이름을 아는 사람들이 주님만 의지합니다. 너희는 시온에서 친히 다스리시는 주님을 찬양하여라. 그가 하신 일을 만민에게 알려라. (새번역, 시 9:10-11)

* 우리가 주님을 의지하고 주님을 기뻐하면 한 해를 보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이 주신 2016년에는 더욱 더 주님을 찾게 하소서. 더욱 더 주님의 복음을 알기를 사모하게 하소서. 더욱더 우리의 신앙을 고백하고 주님의 복음을 전하는 한 해가 되게 하소서. 

Comments

to leave comment

© 2024 행복한교회 DFW   |   5517 Denton Hwy, Haltom City, TX US 76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