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y

마태복음 24장 - 28장 말씀과 함께 드리는 기도

Posted by 행복한교회 중보기도팀 on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시려고 자신을 십자가에 내어 주셨습니다. 그 사랑을 잊지 않게 하소서. 오늘 묵상할 말씀은 마태복음 25장 - 28장입니다. 

그의 주인이 그에게 말하였다. '잘했다! 착하고 신실한 종아. 네가 적은 일에 신실하였으니, 이제 내가 많은 일을 네게 맡기겠다. 와서, 주인과 함께 기쁨을 누려라.' (새번역, 마 25:21)

* 우리가 주님 앞에 착하고 신실한 종으로 서게 하소서. 주님께서 우리에게 맡겨주신 일들을 우리가 신실하게 감당하게 하소서. 우리가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세우는 일에 힘쓰게 하소서. 

그리고 제자들에게 와서 보시니, 그들은 자고 있었다. 그래서 베드로에게 말씀하셨다. "이렇게 너희는 한 시간도 나와 함께 깨어 있을 수 없느냐? 시험에 빠지지 않도록, 깨어서 기도하여라. 마음은 원하지만, 육신이 약하구나!" (새번역, 마 26:40-41)

* 우리의 연약함을 잘 아시는 주님! 우리에게 성령 하나님을 보내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소서. 우리가 성령으로 깨어 기도하게 하시고 시험에 빠지지 않고 기뻐하며 주님을 따르게 하소서. 

백부장과 그와 함께 예수를 지키는 사람들이, 지진과 여러 가지 일어난 일들을 보고, 몹시 두려워하여 말하기를 "참으로, 이분은 하나님의 아들이셨다" 하였다. (새번역, 마 27:54)

*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죽으신 분이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우리가 기억하게 하소서. 우리를 위해 하나님 아버지께서 외아들을 내어주셨음을 우리가 잊지 않게 하소서. 그 사랑으로 살아가게 하소서.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서,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그들에게 가르쳐 지키게 하여라. 보아라, 내가 세상 끝 날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있을 것이다." (새번역, 마 248:19-20)

* 우리가 주님의 명령 앞에 순종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주님의 말씀을 부지런히 가르치고 전하게 하소서. 주님의 제자 삼는 일에 헌신하게 하소서.

Comments

to leave comment

© 2024 행복한교회 DFW   |   5517 Denton Hwy, Haltom City, TX US 76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