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y

마태복음 21장 - 24장 말씀과 함께 드리는 기도

Posted by 행복한교회 중보기도팀 on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는 살아계신 하나님께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힘으로 오늘도 살아가시길 축복합니다. 오늘 묵상할 말씀은 마태복음 21장 - 24장입니다. 

또 너희가 기도할 때에, 이루어질 것을 믿으면서 구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다 받을 것이다. (새번역, 마 21:22)

* 우리를 주님의 성전 삼으시고 우리와 함께 계시는 주님께 찬양을 드립니다. 우리가 주님께 기도드릴 때 약속을 믿고 담대하게 구하게 하소서. 주님께서 선하신 뜻대로 응답하심을 경험하게 하소서. 

하나님께서는 '나는 아브라함의 하나님이요, 이삭의 하나님이요, 야곱의 하나님이다' 하고 말씀하셨다. 하나님은 죽은 사람의 하나님이 아니라, 살아 있는 사람의 하나님이시다." (새번역, 마 22:32)

* 우리가 살아계신 하나님께 나아가게 하소서. 우리의 삶의 모든 순간 마다 살아계셔서 우리의 하나님이 되어주신 하나님 앞에 우리도 하나님의 백성으로 모든 순간 마다 살아가게 하소서. 

"율법학자들과 바리새파 사람들은 모세의 자리에 앉은 사람들이다. 그러므로 그들이 너희에게 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다 행하고 지켜라. 그러나 그들의 행실은 따르지 말아라. 그들은 말만 하고, 행하지는 않는다. (새번역, 마 23:2-3)

* 우리가 바리새인의 뒤를 따르지 않게 하소서. 우리가 말만하고 행하지 않는 자들이 되지 않게 하소서.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구하고 하나님의 뜻을 행하여 반석위에 집을 짓는 자들이 되게 하소서. 

이 하늘 나라의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되어서, 모든 민족에게 증언될 것이다. 그 때에야 끝이 올 것이다. (새번역, 마 24:14)

* 주님의 복음이 속히 온 세상에 전파되게 하소서. 우리가 주님의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동참하게 하소서.

Comments

to leave comment

© 2024 행복한교회 DFW   |   5517 Denton Hwy, Haltom City, TX US 76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