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목장(Young Adults)
행복한교회 청년목장 "참소망 목장"을 소개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먼저 사랑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먼저 찾아오셔서 우리에게 손을 내밀어 주셨습니다. 우리의 참소망은 우리에게 있지 않고 하나님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살아 온 날들보다 앞으로 살아가야할 날들이 아직 더 많이 남아 있는 청년의 때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우리 생명의 주님이 되시며 역사의 주관자가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뜨겁게 만나는 것입니다. 우리를 향하신 주님의 길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행복한교회 청년목장인 참소망 목장은
1. 우리의 참소망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배우고 만나는 곳입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발견하는 곳입니다. "나는 어디에서 와서 어디로 가는가?" 우리 인생의 가장 중요한 질문의 해답을 발견하는 곳입니다.
2. 그리스도의 제자로서 형제자매를 사랑하고 섬기는 법을 배우는 곳입니다. 서로의 약함과 아픔을 감싸안으며 위로하며 세워주며 다시 일어서는 법을 배우는 곳입니다. 예수님의 사랑을 통하여 진정한 이웃사랑을 배우는 곳입니다.
3.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세우는 일에 동참하는 법을 배우는 곳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우리를 사랑으로 보살펴주셨고 섬겨주셨던 부모님과 많은 분들의 손길을 기억합니다. 이제는 우리가 사랑하고 섬기는 자리에 서기 위해 배우고 훈련하는 곳이 참소망 목장입니다.
행복한교회 참소망목장에 함께 하기를 원하는 젊은 청춘들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