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Prayer Service

Nov 07, 2018 | Jisung Park

절대 신뢰의 이유(박지성 전도사)

   9 그들이, 하나님이 말씀하신 그 곳에 이르러서, 아브라함은 거기에 제단을 쌓고, 제단 위에 장작을 벌려 놓았다. 그런 다음에 제 자식 이삭을 묶어서, 제단 장작 위에 올려놓았다.

10
그는 손에 칼을 들고서, 아들을 잡으려고 하였다.

   11 그 때에 주님의 천사가 하늘에서 "아브라함아, 아브라함아!" 하고 그를 불렀다. 아브라함이 대답하였다. "예, 여기 있습니다."

12 천사가 말하였다. "그 아이에게 손을 대지 말아라! 그 아이에게 아무 일도 하지 말아라! 네가 너의 아들, 너의 외아들까지도 나에게 아끼지 아니하니, 네가 하나님 두려워하는 줄을 내가 이제 알았다.”

   13 아브라함이 고개를 들고 살펴보니, 수풀 속에 숫양 한 마리가 있는데, 그 뿔이 수풀에 걸려 있었다. 가서 그 숫양을 잡아다가, 아들 대신에 그것으로 번제를 드렸다.

14 이런 일이 있었으므로, 아브라함이 그 곳 이름을 여호와이레라고 하였다. 오늘날까지도 사람들은 '주님의 산에서 준비될 것이다'는 말을 한다.

Previous Page

Series Information

수요기도회는 행복한교회에서 팀장으로 섬기는 사역자들이 말씀을 전하고 함께 그 말씀을 붙들고 교회와 개인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입니다. 

© 2019 행복한교회 DFW   |   7708 Maplewood Ave, North Richland Hills, TX US 76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