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7, 2019 | Sukin Hong

내가 진정 너희에게 말한다 ( 홍석인 담임목사)

38 요한이 예수께 말하였다. "선생님, 어떤 사람이 선생님의 이름으로 귀신들을 쫓아내는 것을 우리가 보았습니다. 그런데 그 사람은 우리를 따르는 사람이 아니므로, 우리는 그가 그런 일을 하지 못하게 막았습니다."

39 그러나 예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다. "막지 말아라. 내 이름으로 기적을 행하고 나서 쉬이 나를 욕할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이다.

40 우리를 반대하지 않는 사람은 우리를 지지하는 사람이다.

41 내가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너희가 그리스도의 사람이라고 해서 너희에게 물 한 잔이라도 주는 사람은, 절대로 자기가 받을 상을 잃지 않을 것이다.“

42 "또 나를 믿는 이 작은 사람들 가운데서 하나라도 죄짓게 하는 사람은, 차라리 그 목에 큰 맷돌을 달고 바다에 빠지는 편이 낫다.

43 네 손이 너를 죄짓게 하거든, 그것을 찍어 버려라. 네가 두 손을 가지고 지옥에, 곧 그 꺼지지 않는 불 속에 들어가는 것보다, 차라리 한 손을 잃은 채로 생명에 들어가는 것이 낫다.

44 (없음)
45 네 발이 너를 죄짓게 하거든, 그것을 찍어     
    버려라. 네가 두 발을 가지고 지옥에   
    들어가는 것보다, 차라리 한 발은
    잃었으나 생명에 들어가는 것이 낫다.

46 (없음)
47 또 네 눈이 너를 죄짓게 하거든, 그것을
    빼어 버려라. 네가 두 눈을 가지고 지옥에
    들어가는 것보다, 차라리 한 눈으로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낫다.

48 지옥에서는 '그들을 파먹는 구더기들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않는다.'

49 모든 사람이 다 소금에 절이듯 불에 절여질 것이다.

50 소금은 좋은 것이다. 그러나 소금이 짠 맛을 잃으면, 너희는 무엇으로 그것을 짜게 하겠느냐? 너희는 너희 가운데 소금을 쳐 두어서, 서로 화목하게 지내어라.“

 

Previous Page

© 2019 행복한교회 DFW   |   7708 Maplewood Ave, North Richland Hills, TX US 76180